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결제 가능한 visa(비자),master(마스터)카드 신청방법 마스터 비자 차이

일상 tip

by T라인 2020. 8. 3. 22:36

본문

해외 결제하려면 꼭 필요한 카드인 비자카드, 마스터카드 막상필요할땐 없어서 곤란한경우도 생기는데요.

 

막상 해외결제하려고 내카드를 보면 비자마크랑 마스터카드 마크가없죠 ㅠㅠ (예를들면 나라사랑카드)

 

가족이나 지인에게 양해를 구해 구입을하는 방법도있겠지만 눈치도 보이고 한개만들어 놓으면 정말편해요.

 

 

 

 

먼저 자신이 만들고싶은 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저는 기존에 쓰던 통장이 국민이라서 국민카드로 만들었어요.

 

 

 

 

이후 신용카드 or 체크카드 본인이 희망하는 목록에 들어가셔서 고르시면됩니다.

 

 

 

이렇게 클릭하시면 자세한 혜택이 나오는데 꼭!!!!!

브랜드 옆에 비자카드와 마스터마크가 있는걸로 고르셔야합니다!!!

 

 

연회비는 카드이용요금같은건데 저는 한푼이라도 아끼려고 없는걸로 골랐어요.

 

 여러카드의 혜택을 잘살펴보신뒤 자신이 받을만한 혜택의 카드를 골라서 결정하면 좋습니다.

 

이제 신청만하면 집으로 배송됩니다!! 끝~

 

 

카드신청하다가 은근히 단어가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어렵게생각하실 필요는 없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려하자면

 

 

 

 

 

음... 첫번째 실제소유자 확인란에서 직업구분에 '해당사항없음'

 

두번째 카드선택추가선택후 비자카드 마스터카드 꼭 둘중하나 선택하셔야 됩니다!

 

(비자나 마스터나 정말별차이없어요 스마트폰으로 따지자면 폰은 같은기종인데 통신사만 kt냐 skt냐 이정도에요)

참고로 저는 마스터카드골랐습니다.ㅋㅋ

 

세번째는 하나의 통장으로 여러개의 카드를 사용할수도 있으니 밖에들고나가서 결제하는카드 1개, 집에서만 해외직구하는 용도로 만든 예비용 카드 1개 이렇게 사용하실수도있어요. 원하시는분은 선택해주시면되요.

 

네번째는 현금카드신청 << 이거는 atm기나 결제할때 필요하니 신청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일상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T스토리(티스토리) 모바일로 글쓰는법  (0) 2020.08.04

관련글 더보기